클럽 회의
회원

라이온들은 소속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핵심적인 신념때문에 매일 지역사회와 지구촌이 필요로 하는 사항에 대처합니니다.

라이온들에게는 역동적인 역 사가 있습니다. 1917년에 창설된 국제협회는 실명방지활동에 관여하는 단체로 알려져 있지만 라이온들은 환경보존, 기근 구제, 연장자와 장애인을 위한 봉사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사업에도 참여합니다.

라이온들은 시력보존사업을 실시합니다. 시력검진, 병원과 의료원에 의료기구 제공, 의약품 제공, 안구 질환에 대한 계몽교육 등의 활동을 통해 시각장애자들에게 시력을 선사하는 임무를 충실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무수한 지역활동과 실명퇴지를 위한 국제적인 시력우선 프로그램을 통해 시력보존 활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라이온들은 청소년들을 위해 봉사합니다. 라이온들은 장학금, 여가활동 및 멘토링을 통해 지방 어린이들과 학교를 돕는 지역사회 봉사사업을 펼칩니다. 평화 포스터 경연대회, 청소년 캠프 및 교환 라이온스 퀘스트와 같은 국제적인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레오 프로그램은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자원 봉사활동을 통한 자아 성장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 140개 국가와 영역에서 5,700개의 레오클럽 산하 144,000명의 레오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라이온들은 교부금을 지급합니다. 1968년 이래, 국제재단은 전 세계 인도주의 사업에 조력하기 위해 7억만불 이상의 교부금을 지급하였습니다.또한, 국제재단은 2007년 영국 파이낸셜 타임스가 세계 제1위의 비정부단체로 선정한 바 있습니다.

라이온들은 재난 시에 도움을 제공합니다. 국제재단과 라이온들은 자연재해 발생지역에 식수, 음식, 의류 의료장비, 장기 재난구호 사업을 펼치며 지역사회를 돕습니다.

라이온들은 활동적입니다. 우리의 모토는 "우리는 봉사한다"입니다. 라이온스는 글로벌 봉사사업 네트워크의 일원으로서 지역사회를 돕기위해서라면 무엇이든 실천합니다.

라이온스클럽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웹사이트 (www.lionsclubs.org)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국제협회는 세계 최대 봉사단체로, 200개의 국가와 영역에 46,000개 클럽 산하 14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제협회 소식
Connect with Us Online
Twitter